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4
회원가입/탈퇴
[회원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※ PC를 사용하시는 경우

      우측 상단의 [회원정보수정] 버튼 클릭 하시면, 우측 하단에서 '회원탈퇴' 버튼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※ 모바일을 사용하시는 경우

      '커뮤니티' - [상품문의] 게시판에 탈퇴 의사를 남겨주시면 탈퇴처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3
회원가입/탈퇴
[회원] 회원 로그인이 안되요!
    A :

    로그인이 안되실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해보시기 바랍니다.


    - 인터넷 창 상단메뉴 [도구] 클릭 > [인터넷옵션] > 쿠키&파일 삭제 > 확인 후 재부팅


    - '네이버 앱'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할 경우, 네이버앱과 충돌이 생길 수 있습니다

      기존 인터넷 앱으로 변경 후, 검색엔진을 통해 재접속 부탁 드립니다.


    -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경우, 아이폰 자체 업데이트가 될 경우 보안이 강화되어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  이 경우에는 죄송하지만 아이폰 외 다른 휴대폰을 이용하시거나, PC를 이용하여 주문 부탁 드립니다.



    이 외 문의는 02-6401-6600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2
회원가입/탈퇴
[회원] 사업자정보가 변경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A :

    '사업자명, 대표자, 소재지' 정보 변경의 경우

    [마이페이지] - [회원정보]에서 

    해당 정보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.


    그러나 '사업자번호'가 변경된 경우에는

    [커뮤니티] - [상품문의] 게시판에 

    '새로운 사업자등록증 사본'을 올려주시길 부탁 드리며,

    이 경우에는 사업자정보를 재심사 후 순차적으로 변경해 드리겠습니다.

1
회원가입/탈퇴
[회원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    A :

    (PC) 오른쪽 위 [로그인] - [아이디 찾기]/[비밀번호 찾기]

    (모바일) 왼쪽 위 '3개의 가로줄' 클릭 후 [로그인] - [아이디 찾기]/[비밀번호 찾기] 


   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위 방법으로 해결이 어려우신 경우,

    고객센터(02-6401-6600) 또는 [커뮤니티] - [상품문의]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※ 개인정보보호를 위해 

    기존에 사용하시던 비밀번호 확인은 불가능하므로

    고객 기본정보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설정해 드립니다.

    로그인 후, 꼭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!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02.0641.6600

평일 오전 09:00 ~ 오후 05:00

점심시간 : 11:30 ~ 12:3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계좌안내

농협 355.0037.5295.83

신한 110.260.006225

국민 021901.04.259185

우리 1002.149.901284

기업 036.096871.01.011

우체국 011767.02.169730

예금주 : 노은정(웰베이킹)

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 성함을 동일하게 부탁드립니다.

 

오늘 하루 열지 않기

HOT!
DEAL

[ PRODUCTS SEARCH ]